C#과 Unity로 3D 게임 제작하기

 

게임 디자인

아주 간단하더라도 무엇을 만드는지 알 수 있도록 게임을 디자인 할 때는 적어두는 것이 좋다.

=> 게임 디자인을 수행하면 게임의 목적이 명확해짐(만드는 결정에 도움이 됨 ex : 플레이어 크기, 속도, 장애물 이동 반경)

 

플레이어 경험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무엇을 느꼈으면 좋겠는지 생각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선 날렵함과 민첩함

 

핵심 메커니즘

이 프로젝트에선 이동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것

 

게임 루프

목표

이 프로젝트에선 A에서 B까지 가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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