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파티클 생성
오브젝트를 SetActive(false)하면서 파티클도 생성하고 싶을 때 코드로 런타임에 파티클을 불러오면 된다.
적 스크립트에 충돌시 Particle을 Instantiate()를 한다.
그리고 파티클이 생성 시 Play 되는 걸 원하기 때문에 Play On Awake를 킨다.
적 파티클 생성을 관리하기 위해 부모를 따로 지정하여 생성하고
각각 적들에게 인스펙터에서 드래그 앤 드롭으로 파티클과 부모 트랜스폼을 넣어준다.
이후 파티클 프리펩에 자가파괴 코드를 넣어서 3초 뒤 파괴시킨다.(파티클 생성 후 3초뒤 파괴)
* 적들은 파괴되면서 파티클을 생성하고(에너미 스크립트도 꺼짐) 일정 시간 뒤에 파티클도 꺼줘야하기 때문에 파티클 프리펩에 Self Destruct를 넣어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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