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페이즈 2 - RPG 타겟 표시
- RPG가 어디로 날아갈 지 타겟을 표시하고 터지게 만듬
페이즈 3 - 드론 폭탄 투하
- 드론이 맵 위를 날아다니면서 폭탄을 투하하고 플레이어가 맞았을 시 데미지를 줌
오늘의 이슈 / 내일 할 것
오늘 이슈
- 드론 폭탄 이펙트 사라지지 않음 - EffectPool 문제
내일 할 것
- 보스 체력 / 페이즈 / 쿨타임 UI 연결
- 근거리 공격 구현
오늘의 회고
오늘은 RPG 유도 미사일의 타겟을 표시하는 것과 드론 폭탄이 떨어질 때 데미지를 주고 이펙트를 보여주는 것을 구현했다. 어렵진 않았지만 지금 작업 중인 보스 UI 연결은 이벤트 방식으로 구현할 생각이라 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 같다. 내일 오전 중에 마무리 하도록 해보자. 내일도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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