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메인 씬 보스 적용
- 보스를 메인 씬에 적용하였습니다.

오늘의 이슈 / 내일 할 것
오늘 이슈
- 수류탄 / 로켓 위치 버그
문제점 : 중간의 랜덤 y 위치가 0으로 고정되어 있다.
원인 : 이전의 테스트 씬에서 적용할 때보다 메인 씬의 y 위치가 낮아서 생기는 경우였다.
해결 : 타겟의 y 위치를 기준으로 더 낮으면 더 높게 설정하도록 수정하였다.

내일 할 것
- 빌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연동하기
오늘의 회고
오늘은 메인 씬에 보스 연결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빌드 전 버그를 많이 수정했는데 로켓과 수류탄의 베지어 곡선에서의 중간 y 위치가 잘못되어 있는 버그, 드론 폭탄 오브젝트가 재사용 될 때 안 보이는 버그, 재시작할 때 변이 Null 뜨는 버그 등 여러가지 버그를 수정했다. 내일은 배포를 해야하는데 최대한 버그를 잡고 나서 배포할 계획이다. 내일도 열심히 해보자. 파이팅!
'스파르타 Unity 1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vLog - 이그라엘(IGRAL) 구글 비공개 테스트 (1) | 2023.12.06 |
---|---|
DevLog - 이그라엘(IGRAL) Web 빌드 및 배포 (1) | 2023.12.05 |
DevLog - 이그라엘(IGRAL) 근접 공격, 보스 UI 적용 (0) | 2023.12.01 |
DevLog - 이그라엘(IGRAL) RPG 타겟 표시, 드론 폭탄 적용 (0) | 2023.12.01 |
DevLog - 이그라엘(IGRAL) 무적 적용, 샷건과 수류탄 궤적 수정 (0) | 2023.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