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보스 Phase2의 스킬을 구현

- 보스의 페이즈 2 스킬을 구현

- 스킬 쿨타임이 차면 스킬을 사용

 

 

오늘의 이슈 / 내일 할 것

오늘 이슈

문제점

- 애니메이션 중 총 쏠 때 두리번 거리는 이슈

원인

- 애니메이션이 끝나자마자 Attack 상태를 탈출하여 생기는 문제

해결

- 애니메이터의 Has Exit Time을 사용하지 않고 Animator의 Tag를 검사한 후 normalizeTime이 1보다 클 시 탈출하도록 함

 

내일 할 것

- Skill Node 내부에 있던 Phase 분리

- Behaviour Tree 구조 재구성 -> 순환 구조 같다는 피드백

 

오늘의 회고

 오늘은 애니메이션 버그를 수정하고 Phase2 스킬을 구현하였다. 어제 계획대로라면 수류탄을 던지는 Phase1 모션을 구현했어야 하지만 먼저 재밌어 보이는 것 우선으로 개발하자고 생각하여 Phase2 스킬을 구현하게 된 것이다. Behaviour Tree 피드백이 들어와서 내일은 Behaviour Tree를 재구성할 것이고 Skill Node 내부에 있던 Phase도 분리할 것이다. 내일도 열심히 해보자.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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