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보스 Behaviour Tree 재구성
보스 Behaviour Tree를 재구성하게 되었습니다.
- Phase를 Skill Node와 구분하였습니다.

오늘의 이슈 / 내일 할 것
오늘 이슈

내일 할 것
- 1,3 페이즈 구현
- 구글 개발자 계정 만들기
오늘의 회고
오늘은 튜터님의 피드백으로 Behaviour Tree를 재구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기서 Phase를 스킬로부터 구분해서 UsingSkill Node가 너무 커지지 않게 방지했다. 또한 Selector를 이용하여 Phase 별로 다른 행동을 수행하게 만들었다.
내일은 구글 개발자 계정을 만들어 볼 계획이다. 내일도 파이팅!
'스파르타 Unity 1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vLog - 이그라엘(IGRAL) Behaviour Tree 페이즈 1, 샷건 (0) | 2023.11.28 |
---|---|
DevLog - 이그라엘(IGRAL) Behaviour Tree 재구성 코드 적용 (0) | 2023.11.27 |
DevLog - 이그라엘(IGRAL) Phase2 스킬 구현 (1) | 2023.11.23 |
DevLog - 이그라엘(IGRAL) Behaviour Tree와 애니메이션 연결 (1) | 2023.11.22 |
DevLog - 이그라엘(IGRAL) Behaviour Tree와 SelectorNode (1) | 2023.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