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이번 주는 스프린트2를 진행하고 마지막 데모데이에 뭘 목표로 할 지 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프린트2에는 콤보 시스템의 효과를 추가하게 되었다.

콤보 별로 색을 다르게 하고 반짝이게 만들었다.

 

 

한 주 후기

 이번 주에는 스프린트2를 마무리하는 발표가 있었다. 개발팀에서 참관한다는 소식을 듣고 좀 부담을 가지게 되었다. 하지만 프로젝트를 생각했던대로만 끝까지 진행하고 발표도 잘 준비한다면 나쁘지 않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해 당장에 집중하기로 했다. 비록 발표는 발표자분들이 했지만 나도 질문에 답변하기도 했다. 개발팀분들의 질문이 좀 들어왔는데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들이 많았던 것 같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불편함을 겪을만한 것들을 먼저 생각한다는 점에서 '와, 역시 현업의 사람들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팀의 발표가 끝나고 진이 다 빠지게 되었다. 마지막 데모데이 때 뭘 할지 확실히 정해진 시간이 되기도 했던 것 같다.

 다음 주에는 출시를 목표로 데모데이까지 개발을 진행할 것이다. 다음 주도 파이팅!

 

 

유데미 큐레이션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유데미-웅진씽크빅 취업 부트캠프 유니티 1기 과정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