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체력

플레이어를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여 인스턴스로 옮기는 것은 프리펩에서 불가능하고 씬마다 인스턴스에서 옮겨줘야 한다. => 비효율적

그래서 PlayerHealth를 FindObjectOfType으로 받아 애니메이션 Event에 등록된 함수인 AttackHitEvent에서 target으로 받은 PlayerHealth의 TakeDamage를 호출하는 방식을 사용하였다.

그러면 적이 공격 이벤트시 플레이어의 피가 닳게 된다.

실행

'유데미 강의 > C#과 Unity로 3D 게임 개발하기 : 좀비 러너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오버 UI  (0) 2022.09.16
회전하기  (0) 2022.09.16
애니메이션 이벤트  (0) 2022.09.16
코드에서 애니메이션 실행  (0) 2022.09.15
애니메이션  (0) 2022.09.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