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 찾는 방법
Path와 WorldTiles의 isPlaceable 차이로 경로를 찾을 수도 있지만 플레이 모드에서 타워를 설치했을 때 버그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
태그로 체크하기
태그로 체크하는 것은 문자열을 참조하는 방법으로 최선의 방법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쉬운 방법 중에 하나이다.
Path라는 태그를 찾아서 waypoints배열에 담고 waypoints의 각 요소를 WayPoint타입 리스트에 담는다.
Path.Clear()는 경로를 미리 찾아둔 후 특정 상황에서 경로를 또 찾았을 때 새 것을 기존 경로 아래에 추가하는 걸 막기 위해서이다.
* 이 방식은 이것들이 특정 순서에 따라 작동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 - 나중에 수정할 것임
경로 도착
경로 루프가 끝난 후 적을 Destroy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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