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 접근법
순간(moment)을 디자인 하고 레벨로 확장시킨다 -> moment들을 조합하기
ex) 주변 환경 활용 moment - Fly under, Fly over, Fly through a gap(틈 사이로 날아가기), 타이밍 맞춰서 날아가기, 움직이는 플랫폼에 착륙하기, 좁은 터널을 지나가기
ex2) 이미 게임에 있는 요소 활용 - 특정 레벨에서 로켓을 느리게하기(손상된 상태 - 왼쪽 회전만 된다든지), 부스터 아이템, 더 어두운 레벨, 밝은 레벨, 카메라 가까운 레벨, 더 큰 로켓, 조작키를 반대로 하기 등등
어플리케이션 종료
Application.Quit();는 빌드된 상태일 때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하는 함수이다.
어플리케이션 빌드
File - BuildSettings - Build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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