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시스템
Particles : Emitter에서 생성되는 것들 * 각 파티클들은 게임 개체가 아님
Particles System : 이미터와 여러 파티클들로 이루어져있고 게임 객체에 추가되는 컴포넌트 - 게임 오브젝트는 부착된 컴포넌트에 따라 유형이 정해짐 (충돌을 해결할 때 게임 개체에 추가되기도 함)
Emitter : 파티클들을 방출(Emitting)하는 물체, 공간, 혹은 지점
Module : 파티클에 추가 효과 부여


프리펩에 파티클 추가
파티클을 프리펩 인스펙터 창에서 불러올 때 프로젝트 창에서가 아닌 자식 오브젝트로부터 불러오는 게 좋다 -> 위치나 설정이 잘 안 되어 있을 수 있음

좌우 부스터 로직
- 첫 if에서는 오른쪽 부스터가 켜질 때(왼쪽으로 회전할 때), 오른쪽 부스터 파티클이 플레이중이지 않을 때
- else if에서는 왼쪽 부스터가 켜질 때(오른쪽으로 회전할 때), 왼쪽 부스터 파티클이 플레이중이지 않을 때
- else에서는 아니면 다 멈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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