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전체 기획 피드백
멘토링 시간에 전체 기획을 피드백 받게 되었다.
3D 플랫포머 게임으로 장르를 정한 것과 액션 게임에 대한 장르적 연출이 부족하다고 들었다.
그래서 팀원들끼리 의논해본 결과 플랫포머의 특성에 맞게 각 플랫폼과 상호작용 할 수 있는 기능들을 늘리고 액션 게임에서의 속도감을 위해 캐릭터 속도 스탯을 조정하거나 공격 캔슬을 만든다던지 또는 타격 연출을 추가 한다던지 해서 조정할 생각이다.
오늘의 이슈 / 내일 할 것
오늘 이슈
- 기획 피드백
내일 할 것
- 캐릭터 스탯 조정하기
- 공격 연출 추가하기
오늘의 회고
오늘은 기획 피드백을 받고 선택과 집중을 하게 되었다. 플랫포머와 액션 장르에 대한 피드백을 받았고 머리를 망치로 한 대 맞은 것처럼 부족한 부분이 드러나게 되었다. 게임의 재미를 위해 장르적 특성을 좀 더 보여줄 필요가 있어 보였다. 팀원과 얘기한대로 진행해보고 점점 나아지도록 하자. 내일도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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