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중간 발표
현재 진행상황을 포함하여 중간 발표를 진행했다.
오늘의 이슈 / 내일 할 것
지난 주 이슈
1. 공격 시 구르기 안 나가는 버그
- Bool 체크로 해결
막아놨었는데 기획상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다시 풀게 되었습니다.
2. 공격 버튼 선입력 버그
공격 버튼을 눌러도 선 입력이 되고 Combo 파라미터가 이미 올라가 있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원인 :
1. 코드에서 이미 normalizeTime을 불러와서 1이 이상일 때를 체크하는데 ComboAttack 사이에 HasExitTime이 켜져 있었고 이것이 애니메이션 상태가 끝날 때까지 실행하게 되어 문제를 발생시켰다.
2. 가끔 Attack State를 탈출할 때가 있었다.
해결 :
1. ComboAttack 사이에 HasExitTime을 없애서 코드에서 제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2. 애니메이터에서 @Attack SubState에서 접근할 수 있는 트랜지션을 추가하여 탈출해도 다음 콤보를 실행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늘 이슈
- 피격 효과가 필요
- 죽었을 때 적이 사라질 필요성이 있음
오늘의 회고
오늘은 지금까지 한 부분의 중간 발표를 했다. 와중에 지난 주에 못 풀었던 연속 공격의 버그를 해결했는데 코드와 애니메이터 두 곳에서 로직을 제어하려고 해서 문제가 일어났던 것이었다. 별 거 아닌 실수를 해서 허탈하기도 하고 일단 해결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발표 때문에 정신이 없었지만 내일도 열심히 해보자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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