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구조 설계(진행중)
이 프로젝트에서는 캐릭터, 플레이어, 적에 대한 필수적인 데이터를 스크립터블 오브젝트 형식의 클래스로 만들기로 했다.
우선 스크립터블 오브젝트에서 캐릭터 데이터를 EntityData와 HealthData로 나누었는데 이는 IEntity에서 공격자의 입장과 타겟의 입장을 나누기 위해 두가지로 나누었다. (필요한 데이터만 전달하기 위해)
에셋 찾기(진행 중)
UI를 역동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DoTween이라는 에셋을 사용하기로 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animation/dotween-hotween-v2-27676
DOTween (HOTween v2) | 애니메이션 도구 | Unity Asset Store
Use the DOTween (HOTween v2) tool from Demigiant on your next project. Find this & more animation tools on the Unity Asset Store.
assetstore.unity.com
오늘의 이슈
오늘의 회고
오늘은 프로토 타입을 만들기 위해 UI 스테이지 컨셉을 기획하고 플레이어 데이터를 구상해보았다. 기획한 것들을 UI에 집어넣다보니 조금 UI가 복잡해지는 감이 있지만 일단은 넣고 싶은 것들을 다 넣어놓고 프로토타입에서 테스트를 한 뒤 추가할 것은 추가하고 뺄 건 빼는 방향으로 해볼 생각이다.
내일은 플레이어 이동을 구현해서 팀원이 만든 맵에 테스트를 해보고 시간이 남으면 조이스틱에 연동까지 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내일도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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