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한 내용
시간증가에 따른 등급 감소
내 게임의 규칙은 빠른 시간 안에 정상에 오르는 것인데 시간이 증가할 수록 등급이 감소해야하는 로직을 구현해야했다.
스크립터블 오브젝트에서 기준을 정하고
현재 점수(시간) - 기준 >= 0 의 조건으로 결과를 도출해낼 수 있었다.
int integerTime = (int)elapsedTime;
string grade = gradeCalculator.CalculateGrade(integerTime, out int gold, out int reverseScore);
public string CalculateGrade(int score, out int gold, out int reverseScore)
{
string grade = string.Empty;
gold = 0;
reverseScore = 0;
for (int i = 0; i < grades.Length; i++)
{
if (score - data.ScoreCriteria[i] <= 0)
{
grade = grades[i];
gold = golds[i];
reverseScore = data.ScoreCriteria[grades.Length - 1 - i];
break;
}
}
return grade;
}
오늘의 회고
오늘은 내일 프로젝트 제출을 위해 엔딩 씬이든 결과 연결이든 여러가지 작업을 진행했다. 늦은 시간까지 다들 열심히 하니 나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 내일 최소한 버그가 없이 제출하는 것이 목표인데 다들 열심히 해주시니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내일도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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