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한 것들

제목 : 이그라엘

주제 : 로그라이트류 플랫포머 게임

팀 목표 : Android 기기 타겟으로 하여 Google PlayStore에 출시

유니티 버전 : 2022.3.2f1

레퍼런스 : 던전 슬래셔

간단 스토리 : 핵전쟁 이후 세계는 방사능에 오염되었다. 생명공학 연구원 K(가명)는 방사능을 정화하는 나무의 존재를 발견하게 된다. 연구를 거듭하여 방사능을 정화시키자!

 

구조 설계(진행중)

구조 설계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먼저 필요한 매니저들에 대해 정리를 해보고

 

 

에셋 찾기(진행 중)

에셋은 이번에 무료로 배포한 에셋이 있어서 아포칼립스 분위기에 맞게 파괴된 오브젝트들 위주로 사용하기로 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3d/environments/urban/polygon-battle-royale-low-poly-3d-art-by-synty-128513

 

POLYGON Battle Royale - Low Poly 3D Art by Synty | 3D 도시 | Unity Asset Store

Elevate your workflow with the POLYGON Battle Royale - Low Poly 3D Art by Synty asset from Synty Studios. Find this & other 도시 options on the Unity Asset Store.

assetstore.unity.com

 

스토리 (진행 중)

게임의 배경을 설명하기 위한 스토리도 만들고 있다.

 

오늘의 이슈

 

오늘의 회고

 오늘은 최종 프로젝트 기획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우리 조는 기획이 개발 전반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획에 시간을 충분히 쏟고 시작하기로 했다. 먼저 우리는 출시가 목표이기 때문에 레퍼런스 게임을 잡고 우리만의 컨셉(시스템)을 넣어서 새로운 로그라이크 게임을 만들기로 했다. 그리고 필수적인 기능들이 뭔지 미리 생각해보고 클래스를 만들어보기도 했다.

 내일은 오늘 한 것에 이어서 기획을 더 해볼건데 에셋과 더불어 스테이지 컨셉을 정할 생각이다. 내일도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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