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추가하기
Zombie | 3D 휴머노이드 | Unity Asset 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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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셋을 다운받은 뒤 이전에 Enemy에 있던 값들을 옮기고 좀비에게 맞춰준다.
이후 애니메이터의 애니메이션 Motion에 Idle,Move,Attack,Die 애니메이션을 집어 넣는다.
Die 애니메이션이 반복되므로 bool값으로 체크해서 중복 실행이 되지 않게 설정해준다.
Weapon 스크립트의 총 쏘는 부분에 체크
EnemyAI 스크립트에서 죽고나서 계속 걸어오는 버그 IsDead로 체크해 해결하기
내 경우엔 NavMeshAgent.SetDestination의 NullReference오류가 떠서 enabled도 체크해줬다.
추가로 Enemy에게 Attack애니메이션 이벤트를 넣어줘야 AttackHitEvent가 발동되어 플레이어의 체력이 달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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