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약 픽업

트리거에 닿았을 때 플레이어면 Ammo에 접근해 IncreaseCurrentAmmo를 호출하여 자신은 파괴하고 해당 타입의 총알 개수를 늘린다.

Prefab Variant

부모 수준에서 무엇인가를 변경할 때 모든 픽업이 특정한 일을 하기 원할 때 Prefab Variant를 사용하면 편하다.

- Prefab Variant에서 프리펩 인스턴스의 자식은 삭제되거나 움직일 수 없고 구성 요소들은 다시 불러올 수 없다.

여기서 할 수 있는 건 원래는 탄약을 개봉하고 그곳에서 탄약을 집어 들고 변경하는 것 밖에 없다. => 모든 Prefab Variant 변경

또는 연결을 끊을 수도 있는데 이러면 자체 프리펩이 된다.

큐브를 그대로 두고 다른 색상으로 변경하거나 큐브의 메쉬를 끌 수도 있다.

또는 탄약 픽업으로 가서 큐브를 삭제하고 탄약 픽업 자체에 메쉬가 없다고 할 수도 있다.

아래처럼 Variant의 근원이 되는 Ammo Pickup은 자식을 없애고 Variant에만 추가하는 방법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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