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구별

먼저 줌인 줌아웃이 가능한 무기를 구분해주었다.

Player 프리펩에서 WeaponZoom을 제거하고 Carbine 프리펩에 붙였다.

이후 GetComponent RigidbodyFirstPersonController 참조를 SerializeField 참조로 바꿨다.

발사 지연 시간

bool타입인 canShoot을 체크하는데 코루틴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야  canShoot이 true가 되어 Shoot 함수를 호출할 수 있게 했다. timeBetweenShots를 SerializeField로 선언해서 각 Weapon마다 발사 지연 시간을 다르게 주었다.

이후 무기마다 수치를 조절해줘서 다양성을 추가한다.

* 레이캐스트를 사용해서 무기의 Range까지 조절할 수 있으니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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