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Text

Anchor Preset을 통해 Alt + Shift 좌클릭하면 위치, 기준점, 중심점을 설정할 수 있다. 

좌측 하단 앵커

TextMeshPro의 Font는 Window - TextMeshPro - Font Asset Creator에서 생성 후 TextMeshPro 컴포넌트의 Font Asset에 넣어주면 된다.

Font Asset Creator

TextMeshPro의 Underlay는 아래 그림자 같은 효과와 관련있다.

TextMeshPro

TextMeshProGUI에 text를 동적으로 최신화 해주었다.

골드 최신화
실행

 

'유데미 강의 > C#과 Unity로 3D 게임 개발하기 : 레엄 러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 찾기 알고리즘  (0) 2022.09.07
리팩토링  (0) 2022.09.06
통화 시스템  (0) 2022.09.06
타워 가까운 타겟 찾기  (0) 2022.09.06
오브젝트 풀링  (0) 2022.09.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