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헤더는 보이는 것 처럼 머릿글같이 변수들이 대략 뭘 뜻하는지 개념적으로 묶어놓는 것이다.
* 기본적으로 변수 이전에 속성이 먼저 적용되므로 변수 이전에 속성을 적는다.
툴팁
툴팁은 인스펙터 창의 변수에 커서를 가져다 댔을 때 보이는 창이다. (설명 등 사용자가 기록)
이런 식으로 작성해놓으면 나중에 봤을 때도 이해하기 쉽다.
'유데미 강의 > C#과 Unity로 3D 게임 개발하기 : 아르곤 침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티클 충돌 감지 (0) | 2022.08.30 |
---|---|
충돌과 트리거 (0) | 2022.08.30 |
배열과 foreach문 (0) | 2022.08.29 |
발사 Input System (0) | 2022.08.26 |
중첩 프리펩 (0) | 2022.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