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 파티클

Particle System

- Duration : 쏘는 시간(몇 초 동안 쏠 지)

- Looping : 반복할 지 말지

- Start Lifetime : 생성되고 난 후 수명(얼마동안 존재할 지)

- Start Speed : 속도

-Simulateion Space : Local이면 상대위치, World면 절대위치

Emission

- Rate over Time : 초당 얼마나 생성 될 지

ex) lifeTime 1초동안 Speed 20이니까 20만큼 움직인다.

Particle System

발사된 레이저 파티클이 함선을 따라다니는데 레이저 파티클은 따로 있게 하려면 Simulation Space를 Local에서 World로 바꿔주면 된다.

파티클이 부모 위치를 따라감
파티클이 월드 기준으로 움직임

Trails 모듈은 파티클이 지나간 자리에 자국이 남음

Trails

핑크색은 보통 null 값을 사용할 때 뜸

핑크색 레이저

Trail Material을 수정하면 해결된다.

Trail Material

레이저처럼 보이기위해 Size Affects Width를 끄고

Size Affects Width

Start Size를 0으로 만들어줬다.

Start Si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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