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ids

com.unity.progrids로 다운받으면 

이처럼 Progrids를 사용할 수 있다.

위에서부터

- 그리드 간격

- 그리드가 보일 지 말지

- 스냅 기능 사용할 지 말지

- 모든 오브젝트를 스냅 할 지 말지

- 그리드의 중앙에 고정 시킬지 말지

- x축 그리드

- y축 그리드

- z축 그리드

- 3D 그리드

벙커 만들기

Progrids를 켠 상태로 ProBuilder의 New Poly Shape를 통해 자신만의 폴리곤을 만들 수 있다.

면을 선택하고 backSpace를 누르면 삭제된다.

Shift를 누르고 이동시키면 밀어낸다.

Vertex 모드에서 두 개 이상의 Vertex를 선택하고 Collapse를 누르면 합쳐진다.

이후 모든 Vertex를 선택하여 Weld Verticles를 하면 비슷한 부분에 있는 버텍스들끼리 합쳐진다. (빈공간 없어짐)

'유데미 강의 > C#과 Unity로 3D 게임 개발하기 : 좀비 러너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명 추가하기  (0) 2022.09.22
ProBuilder 마무리  (2) 2022.09.22
ProBuilder  (0) 2022.09.22
게임 디자인  (0) 2022.09.22
좀비 추가하기  (0) 2022.09.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