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te Library

2D의 Sprite Library Editor로 스프라이트 라이브러리 에셋을 만들 수 있다.

 

방법

Window - 2D - Sprite Library Editor - Create new Sprite Library Asset 클릭

- Create new Sprite Library Asset 후 Categories에 스프라이트를 넣어줌

- 카테고리와 레이블은 공유가 되니 이름을 잘 지어줘야 함 (이름 동일하게 맞춰줘야 함)

- Sprite Library 컴포넌트 추가 후 Sprite Library Asset을 등록

- 레이블 이름을 맞춰주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음

 

- Sprite Resolver를 추가하여 Sprite를 애니메이션에 등록 (녹화하여 선택하면 됨)

 

실행

Sprite Library 에셋만 바꿔 끼워주면 애니메이션의 스프라이트도 바뀌는 것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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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k  (0) 2024.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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