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한 내용
플레이어 공격과 몬스터 스폰
저번에 배웠던 상태머신을 기반으로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공격할 수 있게끔 구현했다.
또한 플레인의 랜덤 위치에서 몬스터가 스폰되도록 구현하였다.
오늘의 회고
오늘은 저번에 배웠던 상태 머신을 적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캐릭터에 있는 스킬 구현 쪽에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스킬 클래스를 따로 하나 파고 애니메이션 이벤트로 받아오는 방법을 사용해 다른 코드와 의존성을 줄이도록 했다.
내일은 최종 프로젝트 전 마지막 팀 프로젝트 발제가 있는 날이다. 마지막 프로젝트 전에 공부하고 싶었던 것 적용하면서 팀 프로젝트도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다. 내일도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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