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러너 게임 디자인
플레이어 경험
- 강렬함
핵심 메커닉
- 적을 쏘는 것
핵심 게임 루프
- 총알을 모으고, 적들을 쏘고, 레벨의 끝에 도달하는 것
게임 테마
- 어두움, 숲과 벙커, 좀비
우선순위
- 1인칭 카메라 시점
- 쏘기위한 레이캐스팅
- 움직이고 공격하는 적 AI
- 체력, 데미지 시스템
- 죽음, 게임오버
- 무기 스위칭
- 총알, 총알 픽업 (특정탄약)
- 플래시 라이트, 배터리 픽업
- Probuilder 지형
【한글자막】 C#과 Unity로 3D 게임 개발하기
https://www.udemy.com/course/best-3d-c-unity/
'유데미 강의 > C#과 Unity로 3D 게임 개발하기 : 좀비 러너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총구 플래시 (0) | 2022.09.15 |
---|---|
적 체력과 데미지 (0) | 2022.09.15 |
총, 레이캐스팅 (0) | 2022.09.15 |
사정거리 만들기, OnDrawGizmosSelected(), 도발 공격 (0) | 2022.09.15 |
NavMeshAgent (0) | 2022.09.15 |